뉴스푸시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뉴스푸시는 온라인 모니터링 서비스입니다. 뉴스푸시는 포털 메인, 뉴스 기사부터 블로그, 카페, 지식검색 등 사람들이 자주 활동하는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 우리 회사,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가 발생하면 이를 알려줍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까지 모니터링을 지원합니다.


알림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알림은 메일을 기본으로 원할 경우 텔레그램(Telegram)과 슬랙(Slack)을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개별 키워드, 수집하는 소스별로 원하는 알림만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림이 너무 자주 옵니다.

뉴스푸시는 사용자가 지정하는 키워드에 따라 알림을 전송해드립니다. 알림 내용이 불필요하거나, 혹은 너무 자주 오는 경우 두가지 방법을 제안드립니다. 첫째, 좀 더 세분화된 키워드 설정이 있습니다. 특히 제외어를 설정하여 불필요한 내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알림 받을 정보를 설정 하는 것입니다. 꼭 필요한 분야만 알림 받고, 중요한 부분이 아닌 경우 뉴스푸스 관리자 화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 내용을 받았는데 해당 컨텐츠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뉴스푸시의 실시간 알림의 경우 - 알림 발송 이후 컨텐츠 상태를 저장하거나, 확인하도록 보장하지 않습니다. 컨텐츠를 작성하는 사용자에 의해서, 혹은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서 작성된 컨텐츠는 언제라도 삭제 혹은 변경 되었을 수 있습니다. 뉴스푸시는 발생 시점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알림을 보내드릴 뿐, 해당 데이터를 기록하거나 이후 확인 가능한 수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알림 수신자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알림의 경우 정해진 사용자만큼 추가가 가능합니다. 메일 주소의 시스템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그룹 메일(단체 메일링)주소로 변경할 경우 여러사람이 같은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인 별도로 개별 메일주소를 추가적으로 할당하거나, 메신저 수신 주소를 추가하려면 시스템 증가 요청문의(유료)에 남겨주세요.


경쟁서비스, 시장동향을 모니터링하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기본적으로 뉴스푸시에는 자유롭게 원하는 키워드를 추가해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허용된 키워드를 모두 사용하시는 경우 추가되는 키워드에 대해서면 별도 과금) 실제로 많은 회사에서 주요 경쟁 서비스, 혹은 시장과 관련된 키워드를 등록해서 모니터링 하는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금 지원 관련된 기사, 투자 소식, 경쟁 업계 동향, 신규 서비스의 출시 등에 대해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수집되는 키워드의 양에 제한이 있나요?

기본적으로 뉴스푸시는 등록된 키워드에 대해서 발생한 컨텐츠를 최대한 많이 수집하는 목적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100% 모든 컨텐츠의 수집을 보장하진 않습니다. 대체적으로 시간당, 하나의 키워드에 대해, 하나의 모니터링 대상(뉴스 / 지식검색 / 블로그 등)별로 10개의 모니터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루 기준으로는 240개, 여러 대상에 걸쳐서는 키워드당 1000개 이상의 컨텐츠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에 대해 수집된 컨텐츠가 일시적으로 증가하는 경우, 직접 포털에서 검색하여 모든 키워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용 지급 방법이 궁금합니다.

월 단위로 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서 납부가 가능합니다. 3개월 이상의 납부는 직접 송금(계좌이체) 방식으로만 가능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키워드 증가, 알림 대상자 증가와 같은 비용 증가 원인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남은 기간에 대해서 증가하는 비용만 정산하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6개월 이상 장기 결제를 이용하시면 높은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3개월 결제시 0% 할인 제공, 12개월 결제시(계좌이체만 가능)시 최대 25% 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이용 중인데 - 사용을 중단하고 싶습니다. 환불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이용약관에 따라 아래와 같이 남은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액은 지정한 계좌로 상환됩니다.
선납한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에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해지하는 경우에 현재 서비스의 사용금액, 취소처리수수료, 잔액에 대한 계산은 다음 각호와 같이 합니다.
1) 사용금액 = [선납 월할금액 x 전월까지 사용월수] + [선납 일할금액 x 당월 사용일수]
* 선납 월할금액 = 선납금액 / 선납개월 * 선납 일할금액 = 선납 월할금액 / 30일
2) 취소처리수수료 = 선납금액 * 0.15
3) 잔액 = 선납금액 - 취소처리수수료 - 사용금액
단, 해지고객 또는 하위서비스로 변경하는 고객이 선납금액에 할인율 적용을 받은 경우 사용금액은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금액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뉴스푸시' 아이디를 ID 검색 후 친구 추가하신 뒤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지금 추가하기) 혹은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서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이용 중인 고객이시라면 아이디 혹은 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좀 더 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